승무원 출신, 모델 손정희 영화 출연
기자 : 마민석 날짜 : 2021-03-13 (토) 22:23


 

광고모델과 CF모델로 활동하며 각종 드라마에 출연했던 손정희가 영화에까지 점령하여 주가를 한껏 높이고 있다.

송정희는 ()시네마서울의 한명구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만해 한용운의 님의 침묵에 일본 종무원 사찰 금강사의 회주 리에역으로 전격 캐스팅되어 영화의 맛을 살렸다.

이번 맡은 역은 일본 종무원을 방문한 만해 한용운에게 불교문학을 배울 수 있게 교토와 일본에서의 안내자로서의 역할을 하였다.

현재 미국 Jager Campbell Talent Agency 소속으로 궁중한복모델대상, 롯데백화점주부모델대상, 골드클래스시니어모델대회 베스트모델상을 수상한 경력자이다.

강앤리한복쇼, 가인한복쇼, 궁중한복복식쇼, 한중수교복식패션쇼, 앤드류 최 국제패션쇼, 이영희패션쇼등 모델로서의 익히 명성을 얻은 인기 모델이다.

그것이알고싶다, TV조선 알맹이, MBN천기누설, KBS우리말겨루기, 공익광고 및 뮤직비디오, 화장품CF, 패션화보, Cathay Pacific Airline 홍콩과 미국에서 왕성하게 활동하여 많은 팬을 확보한 만능 연예인이다.

대학에선 의상학과를 전공하여 기본기가 탄탄하여 국내 모델계 및 광고업계에도 우선 섭외대상이다. 더구나 169cm의 신장과 영어화화에 능숙하여 영어 MC도 가능한 재주꾼이다.

그동안 연기를 하고 싶었지만 기회가 없었다고 한다. 마침 한명구 감독이 기회를 제공하게 되었던 것이 영화로의 진출이 된 것이라 한다. 이에 포부도 당차다 연기자로서 배우로서 최선을 다하여 최고의 배우가 되겠다고 한다.

이번 영화는 상업영화로서 첫 데뷔를 하지만 기회가 온 만큼 열심히 하여 인정을 받고 싶다고 한다.

손정희는 승무원 출신답게 외국어(일본어)를 손색없이 능수능란하게 대사처리를 하여 주변 연기자나 스탭들에게 벌써 인정을 받고 있다.





이름 패스워드
비밀글 (체크하면 글쓴이만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왼쪽의 글자를 입력하세요.
   

 
서울시 종로구 필운대로 1가 40-4 (필운동) / 사업자등록번호:101-11-14273 /서울 아01866 / 전화02-3291-1700 / 팩스 02-3291-1702
발행인/편집인 : 한명구 | 청소년보호정책:이규진
Copyright ⓒ 언론인연합협의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