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즈모델 '송효숙', 영화에서 빛나다.
기자 : 마민석 날짜 : 2022-02-07 (월) 21:38


 

 

영화 만해 한용운 님의 침묵에서 여성독립운동가로 변신

 

외국계회사에 다니다 퇴직 후 미시즈모델로서 한창 주가가 오른 스타가 영화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월드치파오대회에서 퀸을 받을 만큼 다양하게 활동하는 그는 국내에서 최우수 시니어모델대상을 수상하여 스타로서의 또 한번 빛이 났다.

많은 활동을 하는 차에 평소 연기에 꿈을 가지고 있던 송효숙은 한명구 감독을 만나 영화에서 마음껏 끼를 발산하는 기회를 잡았다.



만해 한용운 님의 침묵영화의 여성독립운동가 33인중 1인으로 전격 케스팅되어 조선의 광복을 위해 투쟁하는 열혈여성으로서 조일불교동맹조약에 반대하며 투쟁하는 연기로 영화의 맛을 더했다.

송효숙은 미시,미즈 모델대회에 출연과 우수한 상을 수상하는 반면 시니어모델잡지의 표지모델등 서울시문화홍보대사로서 문화예술을 알리는데 일조했다.

sbs모델드라마에서 송선미, 김남주, 김수미, 김미화등과 같이 출연한 경험도 있다.

송효숙은 모델활동도 매우 좋은 일이지만 이제는 영화에 적극 출연하여 배우로서 좋은 연기자가 되는 것이 목표라고 한다.



()시네마서울 영화사의 한명구 감독의 만해 한용운 님의침묵은 독립운동가요 사상가이며 승려인 만해 한용운 선사의 일대기 작품은 올해 상반기에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 여기에서 송효숙의 당찬 연기력을 볼 수 있다.


이름 패스워드
비밀글 (체크하면 글쓴이만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왼쪽의 글자를 입력하세요.
   

 
서울시 종로구 필운대로 1가 40-4 (필운동) / 사업자등록번호:101-11-14273 /서울 아01866 / 전화02-3291-1700 / 팩스 02-3291-1702 Copyright ⓒ 언론인연합협의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