롼찌엔화(세나) 국제영화제 신인배우상 수상
기자 : 마민석 날짜 : 2022-05-01 (일) 15:58


 

 

한국어 능통한 중국인 배우의 연기자 롼찌엔화

 

롼찌엔화(세나)가 제1회 아산충무공 국제액션영화제에서 국제부문 신인배우상을 받았다.

중국 안위성 출신인 롼찌엔화(한국명 세나’)는 최근 크랑크업된 영화 한명구 감독의 만해 한용운의 님의 침묵에 중국여성독립운동가로 변신하여 진가를 발휘했다. 중국에서도 여러 작품에 출연했으며 한중드라마와 영화에서 수준높은 연기력으로 주목받았다. 필리핀영화 Seoul Mate, 중한드라마 등 출연한 계기로 한국을 오가며 활동을 해온 것이 이번 상을 받을 수 있는 계기가 된 것이다.



롼찌엔화는 연기자로서 뿐만아니라 가수로서 음반(세계는 하나)을 발표하는 능력과 모델대회에 한류슈퍼스타상도 받은 경력의 소유자다.

다양한 능력으로 끼를 한껏 발휘하는 그는 한국어도 능통하여 다문화연극제에서도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하는 기염을 토했다.

모든 일에 긍정적인 성격과 섬세한 성격으로 대인관계가 좋아 많은 이들에게 좋은 평을 받는다.

어려운 일을 겪는 주위 사람들에게 앞장서서 도움을 주는 성격으로 연기자로서도 적극적이며 애착을 갖는 모습이 모범이되는 연기자다.

이번 수상한 소감으로 부족한 저에게 더 열심히 하라고 주신 것으로 알고 최선을 다하는 연기자이며 노력하는 롼찌엔화가 되겠다라고 한다.



이름 패스워드
비밀글 (체크하면 글쓴이만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왼쪽의 글자를 입력하세요.
   

 
서울시 종로구 필운대로 1가 40-4 (필운동) / 사업자등록번호:101-11-14273 /서울 아01866 / 전화02-3291-1700 / 팩스 02-3291-1702 Copyright ⓒ 언론인연합협의회. All rights reserved.